본문 바로가기

세상돋보기

성형 성공사례 후기


 우리나라도 그렇고 일본 중국 그외 전세계적으로 보면 일반인부터 연예인들까지 성형으로 인생을 성공한 사례들이 참 많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형으로 인생이 완전히 바뀐 사례들을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얼굴이 달라졌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첫번째 사례는 일본의 영화배우입니다.


노넨 레나(일본 영화배우)




성형전 노넨 레나는 코가 굉장히 크고 귀염상이였지만 예쁜 얼굴이라고 하기엔 많이 부족한 면이 있었죠. 하지만 성형후 모습을 보면...





노넨 레나 성형후는 완벽하게 이전과 다른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코는 작고 오똑해졌으며 똘망똘망한 눈과 갸름한 턱선까지 미의 기준을 거의 완벽하게 갖추게 되었습니다. 누가봐도 와~ 예쁘다라는 감탄사가 나올만한 영화배우가 되었죠. 이 배우가 연기를 얼마나 잘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미 너무 예쁜 얼굴을 가졌기때문에 사실상 인생은 성공했다고 말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 사례는 인터넷에서 유명한 사진을 한 번 찾아서 가져왔습니다. 일반인 남성같은데 정말 몰라보게 멋있어졌네요.


성형전 모습도 동글동글하면서 굉장히 귀여운 얼굴을 가지고 있었지만 앞턱 사각턱 기본코 매부리 절골의 성형수술을 거치고 난뒤에는 완벽하게 환골탈태가 되어서 이제는 완벽한 미남 누가봐도 잘생겼다라는 말이 바로 튀어나올만큼 멋있어졌습니다. 과거에는 성형이란 대부분 여성들이 위주로 많이 했지만 요즘은 남성들도 외모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갖다보니 남성들도 성형수술을 하는 경우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반인 여성인데 사각턱 수술을 한 것같습니다. 턱만 바뀌었을 뿐인데 얼굴이 확실히 달라졌죠. 현재 사각턱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사각턱 수술만으로도 충분히 예뻐질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턱이였던 남성이 턱이 생기고 코가 오똑해지니 몰라보게 달라졌네요. 그리고 여성도 성형으로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입니다. 이처럼 성형수술을 자존감이 낮아지고 소심해지는 사람들의 자존감을 높여주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때문에 성형후 인생이 달라지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분은 살을 빼고난 뒤 성형을 한 것같네요. 굉장히 귀엽고 예뻐졌습니다.



이 여성분은 기존에도 예쁘신 얼굴이였지만 굉장히 얼굴히 강력해보였죠. 하지만 성형을 거친 뒤에 조금 더 온화해지면서 아름다워진 모습입니다.



가장 문제가 되었던 사각턱이 V라인으로 바뀌니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네요. 역시 얼굴형이 정말 중요한 것같습니다.



이 남성같은 경우엔 눈매 눈랑 입술 쪽을 중점적으로 성형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눈이 완전히 달라지까 사람이 달라보이네요.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이 외모때문에 자신감을 잃고 위축이 되고 심각한 경우에는 우울증에 걸려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외모지상주의인 세상과 사람들의 시선이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맞지만 이런 세상이 쉽게 변하지않기때문에 결국엔 본인이 극복하거나 변화되야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성형 성공사례들을 살펴보면 나는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고민해보시고 유명한 성형외과들을 통해 현실적인 조언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진짜 달라져야겠다는 결심이 생긴다면 달라질 미래를 생각하면서 한 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지않을까싶네요. 인생은 한 번 사는 것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