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돋보기

이광수 이선빈과 열애중 런닝맨 인연으로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이 5개월째 열애중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선빈은 그동안 방송출연을 통해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꾸준히 그리고 적극적으로 알렸었는데 이게 진짜로 맞았나봅니다. 그냥 방송상 설정인줄 알았는데 말이죠.



굉장히 적극적이였던 이선빈과 은근히 수줍음이 많은 이광수 굉장히 잘 어울리는 커플이 되지않을까싶습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SBS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출연으로 인연을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런닝맨에 출연했을 때 둘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흘렀었죠. 그냥 흔한 방송용 컨셉인줄 알았는데 이게 진짜로 현실이 되었네요 ㅋㅋ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선빈은 이상형으로 이광수를 뽑은 바가 있었습니다.



런닝맨에서 이상형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보는 이광수에 당당하게 오빠라고 말하는 이선빈! 당찬 매력이 있네요.



런닝맨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서 밝혀진 이선빈의 진심 이선빈의 적극적인 모습 정말 매력적인 것같습니다. 물론 외모도 굉장히 아름답고 성격은 두말 할 것도 없이 쿨하고 멋지죠.




지금은 굉장히 알콩달콩 이쁜 사랑을 하고 있는 두 배우 이광수 이선빈~!



앞으로 더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네요. 굉장히 잘 어울리는 재미난 커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