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것들

트와이스 사진 레전드 모음



국내 여자아이돌 원탑!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여자아이돌 트와이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와이스 사진들중 귀엽고 예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트와이스 사진 레전드 모음!



굉장히 과감한 의상을 소화했던 모모! 확실히 몸매가 아름답고 얼굴이 예쁘니 그 어떤 옷을 입어도 예쁘네요.



일본인이라 그런지 몰라도 한국말을 할때마다 너무 귀엽죠.



당항환 모습의 모모 너무 귀엽네요.



나연~ 교복인가? 굉장히 잘어울리네요.



트와이스 비주얼 담당 정연! 개인적으로 동물의 왕 사자를 연상케만드는 외모입니다. 쇼컷이 가장 잘어울리는 여자아이돌! 굉장히 보이시한 매력이 있죠.



초롱초롱한 눈빛 정연



검은뿔테 안경을 쓰니 조금 더 지적으로 보여지네요.



어깨선이 굉장이 예쁘고 피부가 진짜 백옥 그 자체네요.



더이상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비주얼



남자들이 유독 트와이스에서 정연을 좋아하는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별명이 두부로 불리우는 다현~! 아마 트와이스에서 막내라인을 맡고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애교가 많고 귀엽습니다.



쯔위 역시 트와이스에서 압도적인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모델같은 키! 완벽 그자체



트와이스의 리더! 지효입니다. 수상을 하고 찍은 모습같은데 굉장히 예쁩니다.



귀엽고 예쁜 트둥이들~



미나는 생각보다 상당히 저평가를 받고있는 멤버가 아닐까생각이 됩니다. 자세히보면 여배우 뺨칠정도로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미나의 매력포인트는 코의 점이죠! 일명 미인점!



롤 미스포츈의 코스프레가 나는 미나의 의상! 멋집니다.



동물 복장을 한 트와이스! 넘나 귀엽네요.



미나 향후에 여배우로 활동해도 손색없을듯!



너무나 귀엽고 예쁜 모모!




쯔위의 일상 사진 역시 화보같군요.



우수에 젖은 눈빛 정연! 개인적으로 눈이 정말 예쁘다고 생각됩니다.



쯔위!



장난끼 가득하고 엉뚱한 매력이 철철넘치는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사나없이 사나마나



토끼이빨이 매력적인 나연



교복핏이 예쁜 사나



어디서나 돋보이는 쯔위



멋지고 당당한 리더 지효



매 순간순간이 그저 화보일뿐



사나는 그저 사랑입니다.



왼쪽 눈 옆 푸른별이 잘어울리네요.



여신이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것같습니다. 쯔위 여신



지효지효지효



이사진은 상당히 몽환적인 느낌이 강하네요. 역시 말이 필요없습니다.



두부두부두부 다현!



미나는 역시 너무 예쁨 앞으로 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길!



트와이스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