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것들

예쁜 여자아이돌 트와이스 미나 사진 모음


트와이스에서 쯔위나 모모 사나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멤버중 한 명인 미나! 하지만 단순히 외모만 보면 개인적으로 트와이스에서 원탑은 미나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모모와 사나와같이 일본인인 미나지만 성격이 상대적으로 조용한 편인지 몰라도 모모나 사나에 비해 주목을 크게 받지 못하는 게데 참 안타까워요. 정말 매력이 철철 넘치는 트와이스 멤번데 말이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와이스 미나의 사진만 중점적으로 모아봤습니다. 앞으로 사나가 더욱 더 잘되서 TV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미나의 애교 넘치는 표정~!



시그널 활동할때 사진같네요. 한 손으로 시그널을 보내고 있네요.



우수에 젖은 미나의 표정 애뜻해보입니다.



야구장에서 LG 트윈스를 응원하고 있는 미나의 모습



열심히 안무를 추는 미나



미나는 검은색이 정말 고급스럽게 잘어울립니다. 피부가 하얘서 그런듯..



트와이스 미나 화장을 옅게 하니 수수하고 더 예뻐보입니다. 훗날 연기자로 데뷔해도 손색이 없는 외모 클라스!



볼터치가 상당히 예쁘게 잘 나왔네요.



트와이스 미나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중 하나인 코의 미인점!



너무 너무 예쁜 미나



머리가 살짝 젖으니 더욱 섹시해 보이네요.




붉은 빛깔 머리로 염색하니 뭔가 굉장히 강인해 보입니다.



애메랄드 색 티가 정말 잘어울리는군요.




미나는 화장을 진하게 하는 것보다 연하게 하는 것이 가장 잘어울리는 것같습니다. 수수하니 너무 예쁘네요. 개인적으로 여자아이돌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



트와이스 미나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