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것들

신아영 아나운서 얼굴 몸매 사진


신아영아나운서는 기존 SBS 스포츠에서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다가 이제는 프리랜서로 다방면에서 MC와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프리랜서 4년차라고하며 많이 벌 때에는 한 달에 아나운서 신입 연봉을 벌기도 했다네요. 그래서 많은 아나운서들이 프리랜서로 전향을 하려고 준비를 하는 것이 아닌가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귀엽고 예쁘고 성격좋고 몸매까지 아름다운 신아영 아나운서의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신아영아나운서 셀카 ~ 예뻐요.



신아영 맥심화보촬영 몸매가 진짜 좋네요.



신아영아나운서의 가장 큰 매력은 넓은 골반이 아닌가싶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부러워하는 부분이죠. 선천적으로 타고난 골반 덕분에 어떠한 옷을 입어도 완벽하게 소화해냅니다.



화보촬영도 찰칵~



검은티에 꽃이 붙어있는 의상 역시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가운데 가장 큰 꽃~



기본적으로 신아영아나운서같은 체형은 조금만 관리를 소홀하게하면 금방 살찌는 체질같은데 정말 철저하게 관리를 하고있는 것같습니다. 배에 살짝 복근이 보여지네요.



정열의 빨간 드레스





분위기 있게 한 장~



귀여운 루돌프 머리띠를 한 신아영 ㅋㅋ 귀엽네요.



저도 ♡



이런저런 사진들을 찾아봐도 역시 신아영아나운서는 스포츠 뉴스를 중계할 때 입은 의상이 가장 잘 어울리는듯싶습니다.



귀여운 헤어스타일에 섹시한 의상이 더해져 큐티섹시 스타일~



운동을 많이 해서그런지 허벅지 근육이 탄탄하네요.



검은 쁠테안경으로 지적인 이미지 보여주기 사실 신아영아나운서는 하버드대를 나온 초일류 인재입니다.



섹시한 드레스와 레드카펫



활짝 웃는 신아영아나운서



아나운서 출신이라 그런지 머리는 단정하게 한 모습이 가장 잘어울리는 것같습니다.



이 때가 더 지니어스 촬영 제작발표회때였나...



일상생활 뒷모습



여자아나운서가 프리랜서로 성공한 사례중 가장 잘 된 케이스가 아닌가싶습니다. 더욱 더 승승장구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