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것들

악사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장 할인 분석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우리가 익히 티비나 인터넷 광고를 통해서 많이 접해본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보험을 알아보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도록 악사다이렉트 보장내용과 할인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악사다이렉트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1분안에 본인의 자동차보험료를 빠르게 견적을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기본정보입력과 정보동의 그리고 본인인증만 통하면 자신의 자동차보험료를 받아볼 수가 있다는 것이죠.

 

그리고 악사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인터넷으로 가입하게되면 최대 51.7%까지 할인혜택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악사다이렉트 할인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는 마일리지 특약입니다. 마일리지할인은 최대 30.2%까지 할인되는 가장 큰 폭의 특약입니다. 두번째는 블랙박스입니다. 블랙박스만 장착해도 5% 할인이 들어가죠. 그리고 무사고 운전자에게 최고로 좋은 무사고할인! 13.2%가 들어갑니다.

 

또한 자녀가 있다면 자녀할인 6%할인 혜택과 인터넷으로 가입시 4% 가격이 더 저렴해지며 만30세에서 49세라면 4.8% 추가할인이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안전장치 장착으로 타이어공기압 관리장치, 차세안전성 제어장치를 장착하게되면 추가적인 할인이 또 들어가죠.

 

악사다이렉트에서 이것저것 다 챙긴다면 51.7%까지 자동차보험료는 낮아지게 됩니다. 엄청나죠?

 

가격이 싸다고 보상이 혹시 부족하거나 제한이 되지않는가 걱정하시는 분들이라면 걱정을 놓으세요. 보험료가 저렴하다고 보상까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1:1 보상상담자 지정부터 출동기사 위치확인서비스 수리품질 3년보증과 신속한 사고처리 서비스까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그리고 인터넷 가입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디지털 가이드를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가입이 가능하죠.

 

다음은 악사다이렉트에서 타인을 위한 보상내용입니다. 대인배상1 사망/후유장애 1인당 최고 1억5천만원 부상같은 경우 1인당 최고 3000만원까지 대인배상2에서는 추가적으로 1인당 5천만원 1억원 2억원 3억원 무한으로 설계가 가능합니다. 대물배상같은 경우에는 사고당 2천만원 3천만원 5천만원 7천만원 최고 10억까지 설계가 가능하기때문에 든든하게 보상을 맞출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악사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특별약관입니다.

 

임시운전자특약부터 운전자 범위한정, 운전자 연령 한정, 긴급출동서비스, 형사합의 지원 특별약관, 벌금비용 특별약관, 방어비용, 대리운전 위험담보, 신차가액 보상담보, 차량 전손시 제반비용, 다른 차량 손해담보 추가 특별약관, 렌트카 무보험, 자동차에 의한 상해 특별약관, 참사랑 자녀, 대중교통 이용중 상해, 차량단독사고보상, 임직원 운전자 한정운전 특별약관

 

마지막으로 유의사항입니다. 반드시 체크하세요.

 

반응형